첫 방송한 한일 로맨스 프로그램 ‘혼전연애’가 방송되자마자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다양한 매력을 가진 세 명의 남성 출연자와 그들과의 첫 만남을 가진 일본 여성들과의 로맨스인데요. 오늘은 혼전연애 카호의 프로필 나이 인스타 등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혼전연애 카호 프로필 나이 인스타 I 빠져드는 청순한 매력
혼전연애 카호 프로필 나이 인스타
高田 夏帆 타카다 카호
혼전연애에서 남심을 녹이는 매력적인 웃음과, 귀여운 목소리, 그리고 남자들의 가슴을 후벼 파는 애교로 첫 방송부터 큰 주목을 끌고 있는데요.
일본인 출연자 타카다 카호의 프로필 나이 등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타카다카호(高田中帆) 카호
생년월일: 1996년 5월 31일 (28세) 도쿄도
국적 일본
신체 160cm, A형
가족 부모님, 1남 2녀 중 첫째
직업 배우
소속사 프로덕션 오기
타카다 카호는 일본의 여배우, 탤런트. 도쿄도 출신입니다.
지금까지 출연한 작품이 20개가 넘을 정도로 인지도가 있으며, 일본에서 탑 클래스 배우는 아니지만 여러 드라마나 영화에서 주연급으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타카다 카호는 어렸을때 부터 운동을 좋아해서, 초등학생 때는 수영 스쿨에 다니고 중학교에서는 육상부에 소속되어 멀리뛰기를 중심으로 활동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2014년, 제31회 전일본 닌자 선수권 대회 우승한 이력이 있으며, 2016년 요코하마 마라톤 5시간대 완주도 한 운동을 잘하는 배우입니다.
RCC TV 60년 특별 기획 릴리프 드라마 「사랑보다 좋아하면 안 되나요?」(2019년 4월 3일부터 9월 21일까지 방송)의 극 중 노래 「대항해 2020~사랑보다 좋아하면 안 되나요? ver.~'로 가수 데뷔 했습니다.
타카다 카호 데뷔 계기
고등학교 2학년 때 댄스부의 친구와 교복을 입고 하라주쿠를 걷고 있던 중, 일본 방송 [산마노카라쿠리 TV]의 가두 인터뷰를 받고 스튜디오에도 가서 타카다 카호를 본 사무소의 매니저에게 스카우트되어 연예계에 첫 발을 내딛었습니다.
지금도 귀엽고 예쁘지만 처음 데뷔 했을 때는 더 귀엽고 청순했습니다.
아래의 포토북을 보시면 지금 보다 더 청순한 타카다 카호를 볼 수 있습니다.
2014년부터 본격적으로 드라마나 영화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유명한 작품으로는 가면라이더와 2021년에 '린코 씨는 해보고 싶다'에서 주연을 맡기도 했습니다.
그 인기를 반영하듯 여러 CM에서도 활약했는데요. 타카다 카오의 귀엽고 청순한 이미지를 살려 변비약 CM 에도 출연하여 사람들에게 더 많이 알려졌습니다.
그럼 혼전연애에서는 어떤 장면이 나왔는지 알아보고, 다시 보기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혼전연애 두근두근 첫 만남
‘혼전연애’가 첫 회부터 청량, 스위트, 강렬한 3팀 3색 ‘고강도 설렘’을 선사하며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지난 월요일 방송된 MBN 한일 로맨스 ‘혼전연애’ 첫 방송에서는 한국 남자 최다니엘, 이현진, 오스틴강과 일본 여자 타카다 카호, 후쿠다 미라이, 베일에 싸인 소개팅녀와의 두근두근한 첫 만남이 펼쳐졌는데요.
먼저 MC 박나래와 확신의 ‘K-드라마 남주상’ 최다니엘, 이현진, 오스틴강이 처음 만나 서로 인사를 나눈 가운데 세 사람 모두 186cm라는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를 보여주며 여심을 들었다 놨다 했습니다.
또한 최다니엘은 이현진의 ‘안방돌’이라는 별명에 대해 “‘안방’에만 계시는구나”라는 신박한 해설을 내놔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습니다.
이현진은 맏형이라고 믿기지 않는 동안 외모와 “‘혼전연애’가 ‘혼후연애’보단 낫지 않나?”라는 센스 넘치는 발언으로 훈남의 정석을 보여줬습니다.
마지막으로 막내 오스틴강은 “썸은 왔다 갔다 하죠. 유노?”라는 톡톡 튀는 화법으로 젊은 피다운 패기를 빛냈습니다.
혼전연애 최다니엘 타카다 카호
최다니엘이 녹음이 푸르른 생태공원에서 소개팅녀인 타카다 카호를 만났습니다.
최다니엘은 먼저 도착한 카호가 환하게 웃으며 맞이하자 미소를 드리웠고, 미리 예습한 일본어 실력을 뽐내며 이야기를 이어갔습니다.
최다니엘의 소개팅녀인 타카다 카호는 일본에서 배우 겸 가수로 활동 중인, 우리나라에서는 ‘가면 라이더 빌드’ 출연으로 알려진 인물로 동그랗고 큰 눈이 매력적이었습니다.
두 사람은 식당으로 이동하는 길에 스프링클러가 터지며 물을 맞았고, 물줄기를 피하며 마치 청춘 드라마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습니다.
당시 화면을 보던 최다니엘이 “저 날 속옷까지 흠뻑 젖었다”라는 TMI를 폭로하면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자리를 옮겨 육회 집으로 갔고, 최다니엘이 “잘 먹겠습니다” 일본어 발음을 실수하자 카호는 웃으면서 발음을 고쳐줘 훈훈함을 일으켰는데요.
최다니엘은 카호와 자신이 열 살 정도 나이 차이가 나자 깜짝 놀랐지만, 카호는 “그럼 다섯 살 차이로 할까요?”라고 재치 있는 답변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어 꽈배기 맛집에서 꽈배기를 사 온 두 사람은 분위기 좋은 LP 카페 앞 벤치에 앉았고, 카호가 꽈배기를 한입 물어 먹고 건네준 것을 최다니엘이 받아먹는 ‘간키’(간접키스)를 선보여 같이 보던 멤버들의 텐션을 고조시켰는데요.
그 뒤 실내 포차로 향한 두 사람은 카호가 “건배하고 싶어요”라고 한 말을 최다니엘이 “건배 스타일이 뭐예요?”라고 잘못 번역하면서 오해가 생겨 잠시 위기에 놓이기도 했습니다.
다행히 두 사람은 오해를 풀고 한잔을 함께 나눴고, 최다니엘이 “재밌는 사람을 좋아해”라고 하자 카호가 “고백받았다”라고 활짝 웃어 보이면서 애틋한 분위기를 만들어 냈습니다.
혼전연애 카호 다시 보기
아마 카호를 보고 반하지 않을 남자들은 별로 없을 것 같은데요 ^^;;
혼전연애 카호를 다시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혼전연애 카호 프로필 나이 인스타 I 다시 보기라는 제목으로 포스팅해 봤습니다. 앞으로의 방송도 정말 기대되는데 본방사수 해야 할 것 같습니다.
↓↓ 이 블로그 조회수 많은 다른 인기글 보기 ↓↓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